본문 바로가기

정보

맛있는 귤 알려드릴께요. 실패없이 맛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빛나입니다.

요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걱정이 많으시죠?

아이들도 유치원, 어린이집도 못가고 (제가 사는 곳은 1주일 휴원명령이 떨어졌답니다.) 계속 집에만 있답니다.

아이들이 참 불쌍하고 안타깝습니다.

 

이 시국에 아이들데리고 마트에 가기도 힘들고 무섭고 하시죠.

그래서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쇼핑을 많이 하실꺼에요.

 

저 역시 아이들과 먹을 음식들을 배송을 꽤 시켰답니다.

 

배송받은 물건 중에 너무너무 괜찮은 제품을 발견해서 여러분께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제가 시킨 물품은 귤인데요~~

요즘 귤이 제철과일이잖아요. 상큼한 귤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집에만 있는 아이들에게 비타민을 공급해주기위해서 주문을 했답니다.

 

그런데 왠걸!!! 

이 귤!! 너무너무 맛이있는거에요!!

달고 상큼하고!! 

 

오늘로 배송받은지 2일밖에 안되었는데 벌써 이렇게 많이 먹었답니다.

 

 

정말 빨리 먹었죠? 정말 상큼하고 달달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배송받고 바로 사진을 찍었어야하는데 이렇게 맛있을줄 모르고 안찍었던게 너무 아쉽습니다.

제가 구매한 귤은 이거에요.

 

 

남은 귤들을 그릇에 담아 보았어요.

 

 

귤 껍질이 반질반질하니 윤기가 나는게 보이시죠?? 

잘 보이시라고 귫 하나를 들어봤어요.^^

 

귤을 한번 까볼께요^^

 

 

싱싱해서 귤 껍질도 엄청 깔끔하게 잘 까져요.

탱글탱글한 귤의 속알이 보이죠?

하나하나 탱글탱글 살아있어요.^^

 

정말 맛있어서 여러분께 알려드리려고 쓰는 직접 구매 후 먹어본 후기랍니다.^^

 

전 여기에서 구매했어요.

 

 

곰곰 GAP 제주 당도선별 비가림감귤

COUPANG

www.coupang.com

 

쿠팡로켓프레쉬로 새벽배송받아서 아이들과 아침부터 냠냠 먹으며 상큼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꼭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전 또 샀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제품 소개로 돌아올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