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평맛집, 청하막국수 다녀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의 여왕 현빛나입니다.

 

2주전에 다녀왔던 여행 정보를 드리려고 글을 올리고 있는데요.

가평, 청평, 양평으로 여행을 가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제가 가 본 가평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청하막국수에요.

 

같이 여행 간 동생이 임신중이라 동생이 먹고 싶어하는 막국수와 보쌈을 메뉴로 정하고 열심히 열심히 알아보았습니다.

 

청하막국수의 보쌈에는 고기 특유의 누린내와 비린내가 하나도 안난다는 글과 막국수가 너무 맛있다는 후기가 많더라구요. 오!! 이런곳을 꼭 가봐야겠지요?

 

가평맛집 청하막국수로 출발합니다.

 

가평맛집 청하막국수의 모습입니다. 고풍스럽게 기와집처럼 지어져 있었어요.

 

가평맛집, 청하막국수 다녀왔어요.

돌담과 옛물건들이 잘 어울리지요?

가평맛집 청하막국수의 입구 모습이에요.

가평맛집, 청하막국수 다녀왔어요.

가평맛집 청하막국수로 들어가봅니다.

그리 넓진 않지만 깨끗한 내부였어요. 저희가 식사를 하러 간 시간이 애매한 시간이고 평일이어석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이런게 더 좋아요. 조용하게 식사 할 수 있으니까요.

가평맛집, 청하막국수 다녀왔어요.

 

가평맛집 청하막국수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메밀막국수 곱배기와 한방수육(소), 메밀야채전을 시켰어요.

가평잣만두가 먹고싶었는데요. 10월부터 4월까지만 판매하는 한정메뉴였어요.

여기 잣만두도 맛있다는 후기가 있었거든요.

아쉽지만 방법이 있나요? ^^

 

가평맛집, 청하막국수 다녀왔어요.

 

주문을 하고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보쌈이랑 같이 먹을 채소와 김치 장 종류가 세팅이 됩니다.

가평맛집 청하막국수에서는 야채도 직접 재배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야채가 진짜 너무너무 싱싱했습니다.

고추가 정말 정말 아삭아삭, 그리고 정말 달았습니다. 정말 깜짝놀랐어요. 

갓 따온 고추는 이렇게 맛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답니다.

가평맛집, 청하막국수 다녀왔어요.

 

한방보쌈이 등장하셨습니다.

정갈한 자태를 보십시요. 자 이제 먹어볼까요? 으흐흐흐

가평맛집, 청하막국수 다녀왔어요.

보쌈을 더 가까이 찍어보았어요.

반짝반짝 윤이 나지요??? 정말 냄새가 안나고 맛이 있는지 먹어봅시다요.

가평맛집, 청하막국수 다녀왔어요.

 

쌈채소에 고기를 올리고 김치도 올리고 한 쌈싸서 와구와구 먹었습니다.

 

오!! 정말 고기냄새가 안나더라구요. 제가 냄새에 정말 민감한데요, 진짜 냄새 안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여기 백김치도 정말 구수하니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가평맛집, 청하막국수 다녀왔어요.

 

두번째 타자, 메밀야채전이 등장하였습니다.

색깔보세요. 진짜 너무 맛있을꺼 같지요??? 

바삭바삭 할 것같은 저 비쥬얼. 이제 먹어봅시다.

가평맛집, 청하막국수 다녀왔어요.

여러분, 아~ 해보실래요???^^

정말 겉바속촉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구수하니 맛있는 야채전이였어요.

저희 아이도 정말 잘 먹었답니다.

 

가평맛집, 청하막국수 다녀왔어요.

세번째 타자, 메밀 막국수가 오셨습니다.

저희는 곱배기로 주문을 했어요.

 

서빙 해주시는 분이 같이 나온 동치미국물을 넣어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가평맛집, 청하막국수 다녀왔어요.

같이 나온 동치미국물도 넣어봅니다.

쪼르르 넣어봅니다.

 

야무지개 비벼봅니다.

비비자, 비비자, 맛나게 비벼보자. ^^

가평맛집, 청하막국수 다녀왔어요.

 

한 젓가락 돌려서 말아 본 비쥬얼입니다.

윤기가 자르르 흐르지요? 맛도 정말 좋았답니다.

동치미국물을 넣어서 그런지 윤기가 더 자르를 흐르는것 같았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솔직히 말하면 더 시켜먹고 싶었어요. ㅎㅎㅎㅎ

가평맛집, 청하막국수 다녀왔어요.

 

 

정말 다시 한번 더 가고싶은 곳이에요.

정말 맛있으니까 가평에 가시는 분 계시면 꼭 가보세요.

완전 강력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태풍이 무사히 지나가길 기도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