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씹어먹는 츄어블 유산균, 아이들 유산균으로 딱이에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 빛나입니다.

 

여러분들 잘 지내시지요??

무사히 잘 지내시지요??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정말 난리난리입니다.

얼른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요즘 아이들과 계속 집에만 있는데요. ㅜㅜ

어린이집과 학교가 개학이 연기가 되어 일단 다음주까지는 계속 집에 있어야 합니다.

 

아이들과 집에만 있다보니 아이들 영양제에 신경을 좀 많이 쓰고 있어요.

아이들에게 줄 영양제를 많이 검색을 하고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유산균이 제일 필요한 영양제 인 것 같아서 검색을 많이 했어요.

장의 건강이 면역에 정말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유산균은 항상 먹여야하는거 같아요.

 

저희는 둘째가 21개월이다보니 영양제를 분말도 먹이기 힘들고, 알약은 더더욱 더 힘들죠.

그래서 씹어먹을 수 있는 유산균을 찾고있었어요.

그러던 중 씹어먹을 수 있는 츄어블 유산균을 찾았지요.^^

 

이 제품이에요.^^

 

나우푸드 베리 도필러스 키즈 어린이 유산균 츄어블이에요.

10가지 유산균과 20억마리의 유산균 거기에 치아에 좋은 자이리톨이 함유가 되어있다는 문구를 보고 구매했어요.

베리맛이 나서 아이들도 좋아할것같아서 구매한것도 이유이구요.^^

 

여기서 구매했어요.^^

 

 

나우푸드 베리 도필러스 키즈 어린이 유산균 츄어블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직구로 주문을 했는데 직구가 맞나 싶을정도로 정말 빨리 배송이 되었어요.

 

배송이 왔습니다.^^

 

60개의 약이 들어있어요.

하루에 한알에서 두알을 주면 되어요.

저는 두알씩 주고 있어요.

 

열어보면 이렇게 씰링이 잘 되어있어요.

뜯어보면~~

 

 

알약의 크기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더 자세히 볼까용??^^

 

알약의 크기가 꽤 크죠??

아이가 안먹으면 어쩌나..... 하고 고민을 했는데요. 

오메~ 왠걸... 엄청 잘 먹습니다.^^

 

아주 아작아작 자알~ 씹어먹어요!!

첫째 둘째 두개씩 들고 너무 이뿌게 씹어먹습니다.

 

먹고나서 변화가 있었을까요???

 

유산균 먹이기 전에 둘째의 응가의 향기가 너무 안좋았거든요 ㅜㅜ 아토피도 약간 있어서 고민을 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유산균을 먹이고 나니 응가의 향기가 진짜 너무 좋아졌습니다.^^

아토피는 더 지켜봐야 할 일이겠지만요.^^;;;

 

첫째 둘째 응가시간이 힘들지 않고 짧고 굵게 향긋~~~하게 자알~~~ 한답니다.^^

 

나우 츄어블 유산균 정말 잘 선택한것 같아요.^^

 

 

 

나우푸드 베리 도필러스 키즈 어린이 유산균 츄어블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