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떡갈비, 맛있는 떡갈비, 아이반찬으로 좋은 떡갈비 여기 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빛나입니다.

 

요즘 밖에 나가기 힘드시죠? ㅜㅜ 아이들과 함께 집콕도 참 힘듭니다.

아이들 데리고 있으면서 식사챙기기도 힘듭니다.

그렇게 잘 차려서 먹이는편도 아닌데 힘이 들긴 합니다. ㅜㅜ

얼른 코로나19가 종식되어서 마음껏 밖으로 나갈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집에 있으면서 아이들에게 맛있는 반찬을 챙기는 일이 쉽지가 않지요.

그래서 아주 괜찮은 제품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가 냄새가 예민해서 고기제품은 잘 못사먹는편이에요.

고기냄새가 나면 아예 못먹거든요. ㅜㅜ

그런데 고기냄새가 전혀 없는 제품을 찾았답니다.

이제품을 예전부터 알았던 제품인데요, 이제야 소개를 하네요.^^;;

 

바로 임꺽정떡갈비 입니다.

 

 

 

 

모닝하임 신임꺽정 납작 떡갈비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모닝하임 임꺽정 떡갈비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구워먹기 편하게 저는 납작떡갈비를 사서 먹었어요.

벌써 이렇게 다 먹어서 빈봉지가 되었답니다.

 

 

냉동제품이라 냉동실에 보관을 해야합니다.

얼려있는 떡갈비 굽기 힘들지 않냐고요? 아니요 전혀요!!!

앞뒤 돌려가면서 굽다보면 금방 익습니다. 

저는 센불에 앞뒤를 굽다가 불을 끄고 후라이팬을 뚜껑으로 닫아놓고 녹기를 기다립니다.

이것도 오래 안걸러요~

적당히 녹으면 약불로 살살살살 구워주면 끝이에요.^^

노릇노릇 잘 익었지요??

이번엔 좀 오래 뒀더니 살짝 탔습니다. ^^;;

임꺽정떡갈비 두께를 한번 보실까요??

꽤 도톰하지요???^^

반을 잘라보았습니다.

보이세요? 도톰하면서 가득찬 육즙이요~~~

아이 셋에게 분배를 합니다.

공평하게 나눠줍니다.^^ 각자 취향에 맞게 잘라주세요.

첫째는 큼직큼직하게, 둘째 셋째는 작게 잘라주었어요^^

 

 

얼마나 맛나게 먹는지 한번 보실래요???

큰딸은 엄지척!!!!을 해주네요^^

고기를 잘 못먹는 둘째는 임꺽정떡갈비는 정말 잘 먹어요. 그래서 항상 쟁여둬야해요.^^

우리집 다식가 막내딸은 정말 너무너무 잘먹습니다.

계속 "고기! 고기! 또줘!! 더줘!!" 이러면서 계속 달라고 해요. 

너무 귀여워요.^^

저도 정말 잘 먹습니다.^^ 

김치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거든요.

 

전 여기서 주문했어요.

 

 

 

모닝하임 신임꺽정 납작 떡갈비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모닝하임 임꺽정 떡갈비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이번엔 큼직큼직한 떡갈비로 주문을 했어요.

이미 집에 도착해서 저희집 냉동실에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답니다.^^

 

힘든요즘 긍정적인 마음과 생각으로 잘 이겨내시길 바라요.

일상적인 생활이 정말 그리워지는 요즘입니다.

우리모두 화이팅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