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캡슐형 유산균, 휴대하기 편하고 효과도 좋은 제품 찾았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빛나입니다.

 

면역이 중요한 시기 면역관리 어떻게 하고 계세요?

전 요즘 아이들과 매일 집에만 있어서 저와 남편 아이들에게 매일매일 영양제를 챙겨주는게 면역을 챙기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영양제가 한꺼번에 다 떨어져서 이번에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저희가족은 장이 예민한 편이라서 유산균을 꼭 챙겨먹습니다.

 

저는 유산균을 고를때 분말로 되어있는 유산균을 고르지 않습니다. 이유는 먹기도 불편하고 쓰레기도 많이 나와서 분말유산균은 구매를 잘 안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캡슐형 유산균을 늘 검색해서 구매합니다.

 

가격과 유산균의 수를 따져서 가성비 좋다고 보여지면 구매해요.

 

기본적으로 하루에 두알씩은 먹기때문에 3~4개월분량을 구매합니다.

 

이번에 제가 고른 유산균은 바로 이거에요.

 

뉴트리디데이 다이렉트 프로바이오틱스 골드 플러스 입니다.

 

 

 

뉴트리디데이 다이렉트 프로바이오틱스 골드 플러스 병 유산균

COUPANG

www.coupang.com

주문을 하고 배송을 받았는데 케이스의 크기도 아담하니 너무 좋고 캡슐의 크기도 많이 크지 않아서 너무 괜찮은거에요.

작은 가방에 넣고 다녀도 괜찮을만큼 휴대하기 너무 좋은 사이즈에요.

케이스도 예쁘구요.

 

 

한 케이스에 30캡슐 1달분량입니다.

200억마리의 유산균이 투입이 되었고 10억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하는 제품이에요.

19조의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이 사용되었구요.

 

저희는 하루에 한캡슐이 아닌 두캡슐을 먹어서 한달분량만 사면 금방 없어져버려서 보통 3~4개월분량의 유산균을 사는데요. 이번엔 4개월 분량을 구매했어요.

이렇게 4통이 집에 왔습니다.

 

넉넉한 유통기한 보이시죠? 

박스도 참 아담합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단단히 씰링이 자알~ 되어있답니다.

 

씰링지를 장 뜯어보면 이렇게 안이 보입니다.

 

캡슐 사이즈도 한번 보실래요??

 

사진엔 캡슐이 커보이지만 실제로는 작습니다. 

 

 

하루에 두알씩 남편과 저와 잘 먹고 있답니다.

 

캡슐이 많이 크지 않아서 알약을 먹을 수 있는 저희 8살 큰 딸도 먹을 수 있을수 있어요.

 

저는 여기서 주문을 했어요.

 

유산균이 필요하시다면 주문하셔도 좋으실꺼에요.^^

 

 

뉴트리디데이 다이렉트 프로바이오틱스 골드 플러스 병 유산균

COUPANG

www.coupang.com

면역이 중요한 요즘입니다.

이웃님들 항상 조심하시고 건강에 유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