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어린이 오메가3, 오렌지향 가득한 세노비스로 픽!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 빛나 입니다~^^

 

요즘 계속 제가 구매한 영양제를 소개하고 있네요!

본의아니게 그렇게 되었네요~

 

이번에 구매한 아이들 영양제는 오메가3입니다.

 

오메가3는 비염과 아토피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큰딸이 비염과 아토피가 있고, 둘째도 아토피가 있어서 오메가3를 챙겨먹이고 있었어요.

 

처음엔 오메가3를 병원에서 파는 제품으로 구매를 했었어요.

그 제품을 다 먹이고 이제 다른제품을 구매했지요.

 

동생네 집에서 아이에게 먹이는 제품이였는데요, 저희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잘 먹길래 구매하게 되었죠.

 

제가 아이들 오메가3를 한번 먹어봤는데요, 생선기름이라서 특유의 비린맛은 어쩔수가 없는부분이죠.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 오메가3에는 비린맛을 최대한 못느끼게 하기 위해서 여러향을 많이 넣는거 같더라구요.

유난히 오렌지향이 그 비린맛을 잘 잡아주는지 오렌지향이 들어간 어린이 오메가3 제품이 많이 한거 같았어요.

 

그래도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정말 오렌지향이 강해서 비린맛이 많이 안나요~!! 대박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바로 이 제품입니다.

 

세노비스 키즈 츄어블오메가3 입니다.

 

세노비스 키즈 츄어블오메가3

COUPANG

www.coupang.com

일단, 제품에 대해서 먼저 볼까요??

 

 

세노비스는 영양제로 유명하죠~~

어른영양제로 유명한데 아이들 제품도 깐깐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오메가 3 (DHA, EPA)와 눈에 좋은 베타카로틴이 들어있는 제품이에요.

 

 

주문을 하고 배송이 슝~ 왔습니다.

 

150캡슐이 들어있고 하루에 2번 3캡슐씩 6캡슐을 아이에게 주면 됩니다.

 

귀여운 4가지 모양의 바다친구 안에 향긋한 오렌지맛이 팡팡 터진답니다.

 

오렌지색깔의 바다친구들이 모여있는게 보이시죠?????

 

이렇게 귀엽게 4가지 모양으로 들어있답니다.

저희 아이들은 원하는 모양을 골라 먹는답니다.

한번에 3개 뚝딱! 얼마나 잘 먹는지 모릅니다.^^

 

아이들 먹는 모습 한번 보세요~ 첫째는 한번에 3캡슐을 주면 알아서 냠냠 먹어요.

둘째는 유난히 세노비스 키즈 츄어블오메가3를 너무너무너무너무나도 좋아합니다. 

정말 너무 잘먹어요. 다른 비타민, 유산균 영양제보다 이 제품을 정말 너무 좋아하고 잘먹는답니다.

 

그래서 둘째에겐 정말 조절해서 주고 있어요. 

10개주면 10개도 다 먹을것같아서요^^;;;;;

 

캡슐안에 들어있는 오렌지향도 맛있지만 겉에 쫄깃쫄깃한 젤리도 맛있나봐요~

정말 잘 먹습니다.^^

그런데 젤리를 별로 안좋아하는 아이들은 굳이 젤리까지는 안먹어도 된다고 설명서에 적혀있어요.

 

비린맛이 나지 않는 오렌지맛 오메가3 여기 있습니다.^^

 

 

 

세노비스 키즈 츄어블오메가3

COUPANG

www.coupang.com

 

건강이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웃님들 모두모두 조심하시구요. 면역력 높이는 제품 많이 많이 드세요^^

 

그럼 전 이만 물러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