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안내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빛나입니다.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오랜만에 가족들을 만나실 생각 하니까 많이들 설레이신가요??

설레이시는 분들도 계시고 갈 길이 너무 멀어 걱정인 분들도 계시겠죠.

 

저는 시댁이 너무 멀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먼 길을 가려니 걱정부터 앞서네요.

 

한국도로공사에서 올 해 추석명절을 맞이해서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통행료 면제를 해준다고 합니다.

 

2019년 9월 12일 목요일 0시 부터 9월 14일 토요일 24시까지 민자고속도로를 포함한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차량은 면제를 해준다고 하네요.

 

 

 

저는 11일인 수요일에 출발을 할 예정이라 출발할때는 통행료 면제 혜택을 못받겠네요. 아쉽습니다.

 

추석명절 즐겁게 보내시고, 먼길 안전운전 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